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게임 6가지 추천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안드로이드 OS 체제하의 스마트폰 게임이나 소개해 드릴께요.
제가 가끔 그래도 게임을 합니다. 대부분 고전게임이지요. 3D게임은 어려워서 못합니다.

1. Galaxy Unknown
중학교 때 참 갤러그 많이 했지요? 바로 그 갤러그 게임입니다. 총은 안쏴도 되고 위치만 잘 이동시켜주면 됩니다.

2. 벽돌깨기2
이것도 중학교 때 오락실에서 많이 하던 바로 탁구공을 치듯이 벽돌을 깨는 그 게임입니다.

3. 애니팡
지인이 자꾸 카톡으로 애니팡으로 초대한다길래 먼가 하고 들어갔더니 이 게임이 설치되네요. 가끔씩~~

4. TRARIS
이것도 중학교 때 많이 하던 테트리스입니다. 그런데 회전시키면 모양이 바뀌네요.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만 재미있습니다.

5. 블럭퍼즐
시내버스나 기차타고 이동할 때 소리없이 퍼즐을 맞춰나가는게 재미있습니다.

6. 낱말퀴즈
옛날에 스포츠조선 신문, 주간잡지 사면 제일 먼저 찾아서 풀기 시작했던 낱말퀴즈입니다. 그 때가 그립네요.ㅎㅎ

7. Pinball Classic
캡쳐는 못했는데 핀볼 게임도 정말 재미있습니다. 단순하지만 옛날에 이 게임 PC로 정말 많이 했었지요.